​​ 민주당 대표 추미애가 바라보는 드루킹아이러니 :: JS토크

민주당 대표 추미애가 바라보는 드루킹아이러니

Posted by JS토크
2018. 5. 11. 16:13 정치,인물

안녕하세요.  JS토크입니다.

 

 

세계공산당 간부회의에 참석하여, 국민들에게 비판을 받고, '헨리조지'의 토지 공개념을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 설파하여 무리를 일으켰던 ,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의  말한마디가 또다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드루킹 특검"을 외치며, 문재인-김경수-드루킹의 삼각커넥션 댓글공작(댓글여론조작)의혹이 있으니, 진실을 규명하자고 호소하는 단식을 하다가 쓰려져서, 초췌한 모습인 김성태 원내대표에게 막말을 해서인데요.

 

 

 

추미애더불어민주당 대표는 단식으로 쓰러진 자유한국당 김성태원내대표에게 " 심장이 아프고, 혈압이 오른데다는데 정작 복장 터지는 건 국민들" 이라는 막말을 했다고합니다.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뒤 흔들고, 여론 댓글 조작을 통해, 문재인이 대통령에 당선되는 데 '1등공신' 역할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드루킹 사건에 대해서는 " 특검의 깜도 안되는 걸로 국회 앞마당에서 텐트치고 농성하는게 자유한국당" 이라고 주장했는데요.

사실 2018년 1월 17일에  더불어 민주당 추미애 대표는, "대표적인 포털 네이버가 인신공격, 비하로 난장판이 되었다"며, 일부 네티즌들이  문재인을 '문재앙' 이나 '문슬람' 으로 부른다며, " 인터넷 익명의 공간에서 문재인을 '문재앙'으로 부르고, 문재인의 지지자들을 농락하는건 명백한 범죄" 행위라고 얘기합니다.

 

 

 

이에 따라 "민주당은 가짜뉴스를 유포하는 행위에 대해서 엄정하게 처벌할 수 있는 법적장치를 준비하겠다"라고 얘기합니다.

 

 

그결과 경찰에게 잡힌게 '드루킹' 이며,  가짜뉴스, 댓글조작으로 엄청난 범죄를 저지른게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추미애 대표는 본인이 말한데로 "엄정하게 처벌" 해 주세요.  무슨 "특검의 깜"이 안됩니까? 본인이 말하고, 본인이 부정하면 국민들은 추미대 대표에게 복장이 터질 수 밖에 없습니다.

 

 

 

더군다나, 이당시 추대표는 "문슬람","문재앙"이라고 말하면,  대통령 비하로 고발하겠다는 등의 얘기를 하며 "악성댓글 관리 강화"를 주문했는데요. 

 

 

 

하지만 이에대해 네티즌들은 "핵대중", "이명박근혜", "뇌물현","닭근혜" "닭대가리"도 처벌 받은 적이 없다며 집중적으로 추대표의 발언에 반발하며 "전직 판사인데 표현의 자유"를 억압 할 거냐? 는 국민들의 비판을 받습니다.

 

 

 

이런 추대표를 뒤로하고, 김성태의원은 '안철수는 MB아바타', 반기문씨에겐  '퇴주잔','기름장어' 등으로 비하하며 , '대선 전후기사 9만여건'에 댓글공작한 '드루킹일당'의  특검수용을 위해 , 단식 9일 째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민주당 홍영표 새 원내대표는 단식투쟁을 하는 김의원을 찾아가서 "국회정상화" 노력을 하자는 얘기를 했다는데요. 국회정상화를 위해, 빨리 "드루킹의 특검"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2018/05/17 - [정치,인물] - 제갈공명식 사고를 통해

 한국이 중국에 대처할 (이춘근)외교 메시지.

 

 

2018/05/06 - [기업이야기] - 워런버핏의 화제의 말,

비트코인전망과 구글,아마존 평가

 

2018/05/05 - [정치,인물] - 김성태의원 폭행속에

보는 한국의 법의 잣대는 공정한가?

 

2018/04/26 - [윤회,명상,종교] - 한국멸망을 막기위해

천상이 부여한 세번의 기회.

 

2018/04/05 - [IT,인터넷생활] - 가상화폐시장의 광고와

 미중패권전쟁속의 금융전쟁

 

 

 

 

 

또 하루만 굶는 단식을 해도, 기운이 없고 힘든데, 김성태의원은 괴한에게 폭행까지 당하면서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이런부분을 비하하고, 조롱하는데요. 추미애 대표님.  이런 조롱을 일삼는 사람은 대표님 말마따나 어떻게 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