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태의원 폭행속에 보는 한국의 법의 잣대는 공정한가? :: JS토크

김성태의원 폭행속에 보는 한국의 법의 잣대는 공정한가?

Posted by JS토크
2018. 5. 5. 17:18 정치,인물

안녕하세요 . JS토크입니다.

 

 

 

"헌정농단 드루킹게이트 특검으로 규명하라", "댓글공작 여론조작 특검으로 진상규명",  "김경수-드루킹게이트 특검,국조 수용하라"를 외치며 사흘째 단식 투쟁을 이어가던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김성태의원이 괴한에게 폭행당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국회 본관앞에서 민주당원 댓글조작 사건에  대해 특검을 요구하는 김원내대표는 현재 신원을 알 수 없는 한 남성에게 폭행당해 119구급대를 통해 여의도 성모병원으로 후송되었습니다.

 

 

김성태의원을 폭행한 남자는 국회경비대 직원이 붙잡아서 경찰에 넘겼으며, 아직까지는 범행동기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러 언론을 통해 폭행범은 " 나역시 자유한국당 지지자이며 자유한국당을 좋아했었다.  하지만 한반도를  통일하자는데  그걸 국회에서 비준하는게 그렇게 어렵냐" 등의  횡설수설을 했다는 얘기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이러자 일각에서는 "자유한국당의 자자극아니냐?" 라는 애기가 오갔으며,  자유한국당에서는" 김성태원내 대표가 다쳤느데 어떻게 자작극으로 몰아가느냐?" 라며 사건의 본질을 흐리는 물타기를 경계하였습니다.

 

 

 

 

 

 

 

상황이 이렇게 흐르자 유튜브 '김정민의 자연사박물관'에 출연하여 서울시장 출마 선언과 공약을 발표했던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는 트위터를 통해" 김성태의원이 단식과정중에 국회본관에서 폭행당했고, 응급실로 실려갔다", 며 "어떠한 일이 있어도 폭행의 행사는 안되는데, 국회앞에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폭행당했다는 것은 큰 충격이다."

 

"이 부분은 철저히 조사해서 엄벌해야 한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얼마전 '광주집단폭행'으로 경찰이라는 공권력이 땅에 떨어지고, 평범한 시민이 싸움에 휘말려 큰 피해를 당한 사건까지 있었는데요. 이부분은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 진행중이고, 20만명이상이 동의하여, 앞으로 범죄행위를 막을 공권력이 강화될 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이 '드루킹의 댓글공작'이라는 불법행위에 대해, 특검을 수용하여 진상규명하고, 그 과정에서 자유민주주의와 정의를 수호하자는 정치적행위를 탄압하는 정치적인 범죄, 폭행이 일어났습니다.

 

  

 

 

많은 언론들이 정의와 진실을 외면하며, 자유민주주의 속의 언론의 역할과 책무를 져버린 상태였기에, 김성태의원의 드루킹사태에 대한 단식농성은 국민들의 지지를 받고 있었는데요.

 

 

 

 

이사건을 통해 대한민국 언론들이 쉬쉬하며, 감추는 것을 "한 국회의원이 목숨걸고 단식투쟁한다"라는 인식을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의 지지를 받을 것같습니다.

 

또한 대한항공 조현민씨는 물한잔('물벼락갑질') 뿌려서 사회에서 매장당하고, 검찰은 구속영장 까지 신청했는데, 돌로 머리를 내리치고, 나뭇가지로 눈을 찔러 실명에 가까운 상태까지 간 '광주집단폭행'의 가해자들은 일부만 구속되었다고합니다.

 

 

 

 

 

 

2018/04/29 - [정치,인물] - 자유민주주의의 승리

 남북경제력차이 50배, 통일의 과제

 

 

2018/04/26 - [사회이야기] - 2018년 9월부터

아동수당 10만원 지급된다.

 

2018/04/24 - [사회이야기] - 위기의 대한민국과 박정희

 대통령의 국민교육헌장

 

 

2018/04/21 - [사회이야기] - 여름휴가비로 근로자에게

 2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 인기폭발

 

2018/04/17 - [사회이야기] - 한국 정부가 탈원전하는

이유와 전기요금 인상폭탄.

 

 

 

 

 

 

천안함폭침에 대한 진상규명과 보상은 제대로 하지않고, 사고로 아까운 생명이 희생된 세월호의 진상규명은 정치적 쇼로 이용하는 현 세태를 보면서 한국의 법치와 법의 잣대가 공정한가를 생각해보게 되는 하루였는데요

 

 

 

이사건을 접한 김성태대표의 지지자중에는 "홀로 외로이 단식하시느라 초췌해보여서 걱정이됩니다", " 너무나도 힘든 일인데 직접나서 주셔서 애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 여당은 국민들 상대로 거짓 댓글조작 한걸 인정하고 이제는 진실을 밝히는 특검을 수용하세요"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하네요.

 

 

 

저역시 마지막으로 김성태의원 폭행당해 병원으로 후송되었는데, 빨리 건강회복하길 바라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