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태 원내대표 폭행의 후폭풍 일파만파 :: JS토크

김성태 원내대표 폭행의 후폭풍 일파만파

Posted by JS토크
2018. 5. 6. 10:43 정치,인물

안녕하세요. JS토크입니다.

 

 

자유한국당은 김성태원내대표가 폭행당한 사건을 '정치테러'로 규정하고 강경대응하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5월 4일 자유한국당 장재원 의원은 " 김성태의원의  무조건적인 '드루킹특검' 수용을 위한 단식 쟁투가 왜곡 및 조롱당하고 있다". 는 현실을 지적하고, "은폐된 진실이 세상에 드러나게 만들겠다"는 의지를 대중에 알렸는데요.

 

 

 

 또한 이날  “(드루킹 댓글조작) 의혹의 태풍의 눈인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의원은 국민에게 사죄 없이  당당히 경찰에 출두하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은폐된 진실을 드러내기 위해  목숨을 내놓고 단식 투쟁을 해야하는데 과연, 한국이 공정하고 정의로운 나라인가”라고  현 시국을 비판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인터뷰가 있는지 하루만에 5월 5일 어린이날 김원내 대표는 괴한에게 폭행당하는 일명 '정치테러'를 당하는 불상사가 발생했습니다.

 

 

 

이에 대해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은 긴급 성명을 통해" 김성태의원이 국회에서 단식투쟁중 테러 당한 것은 결코 범인의 단독범행, 우발적으로 화가나서 범한 범행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며  폭행의 배후에 사주한 뒷배(세력)이 있을 수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또한  윤재옥 원내수석부대표 역시" 한국 역사에서 있을 수 없는 전대미문의 폭행이 발생했으며, 이에대한 진상을 밝히고, 민주주의 테러에대한 당차원의 쟁투방향을  결정하게 될 것" 이라고 발언했습니다.

 

 

 

 

 

 

 

이과정에서 범죄를 저지른 가해자 김씨는 주소가 강원도 동해시이고, 현재 무직상태인 것으로 밝혀져, 이부분을 두고 계획적으로 테러한 것아니냐는 의혹도 짙어지고 있다고합니다. 단순히 김성태의원뿐만 아니라,  범인의 경찰 자술서에서는 홍준표 대표까지 테러한다는 내용이 들어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범인은 사건당시 국회 앞에서 단식 투쟁중이던 김성태의원에게 악수를 요청하는 쇼를 하다가, 갑자기 돌변하여 얼굴을 폭행하면서 " 판문점 선언을 국회비준하라, 김경수는 무죄다"를  주장했다고 합니다.

 

 

 

상황이 이렇게 까지 이르자 김원내대표는 " 드루킹 특검이 수용될 때까지 테러에도 굴하지않고, 목숨을 잃어도 끝까지 싸우겠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국민여러분) 함께 해주길 바란다" 는 바람(바램)을 피력하였습니다.

 

 

 

 

또한 " 문재인 대통령의 대통령 정치만 있고 대의 민주주의는 실종되었는데, 제대로 비판,분노,저항을하지못했으며 이과정에서 권력과 관계가 있으면, 미투, 드루킹 댓글공작도 성역이 되버리는 세상에 대해  고통스러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자유한국당은 이에 긴급 비상의원총회를 개최하였고 홍준표 대표는 " 이 사건은 경고성 테러이며, 김원내대표도 폭행할 수 있으니 , (다른의원) 까불지 말고 조용이 있어라"는 표시라고 의견을 피력합니다.

 

 

 

 

또" 폭행에 대해선 어떤식으로든 진실을 규명하고, 더불어 드루킹 특검도 (여론조성,조작, 댓글공작 ) 관련자, 배후,문재인정권의 정당성까지 옳은지 조사해야 한다" 라고 강조하며,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정의의 정당성을 설파합니다.

 

자유한국당의원들도 이에 발맞추어 6일부터 김원내대표와 함께  매일 10명씩 24시간 릴레이 단식을 함께하기로 하였고,  윤재옥, 전희경 대변인 등 의원 들도 합동 단식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 폭행당한  김성태원내대표는 목이불편하고 아프지만, 목 보호대를 착용하고 다시 단식투쟁을 시작하였으며, 이를 위해 건강을위한 병원의 수액투여 역시 거부했다고합니다.

 

 

 

이렇게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는 가운데 , 세월호 유민아빠는 "김성태의원에게 투정하지말라"고 조롱과 비난의 글을 써서 문제가 되고있는데요. 이과정에서 유민아빠는 " 드루킹보다 세월호가 먼저다"를  외쳤다고 합니다.

 

 

 

 

 또한 " 단식후에 나타나는 몸의 변화와 회복까지 카운셀러가 되어주겠다" 는말과 " 세월호를 방해한 당신과 자유한국당은 비난하고 조롱하고 싶다" 라고 말하며 파문을 일게 했는데요.

 

 

 

 

 

 

2018/05/11 - [정치,인물] - 민주당 대표 추미애가

바라보는 드루킹아이러니

 

2018/05/05 - [정치,인물] - 김성태의원 폭행속에

 보는 한국의 법의 잣대는 공정한가?

 

2018/05/02 - [축제이야기] - 이순신장군를 떠올리는

 여수 거북선 축제

 

2018/05/02 - [윤회,명상,종교] - 이순신장군 권율장군의

 스승 구봉 송익필 선생님의 족부족

 

▶2018/06/06 - [유용한정보] - 세계각국의 횡단보도

 무단횡단에 대한 대처와 무단횡단벌금

 

 

 

 

 

 

이에 대해 네티즌들 역시 " 아직도 세월호 타령인가요? 드루킹 대선 댓글 농단 사건을 조사하는데 왜  세월호가 나옵니까?" , 라는말과

 

 

 

" 드루킹이 세월호와 무슨 연관이요 ? 세월호가 좌파의 정치적인 전술로 상용되었고, 이 과정에서 사회 ,경제, 정치,문화, 등 막대한 피해를 가져왔습니다.  한국의 수많은 우국지사,애국자, 국민과 국가를 위해 자신의 생명도 바쳤던 의사들이 많은데도,  당신들처럼 광화문 광장을 불법으로 검거하고 4년동안이나 어거지, 생때를 쓰는 사람들이 단 한명이라도 있습니까? 이제 그만 하세요" 라는 댓글들이 달렸는데요.

 

 

 

 

많은 국민들은  김대표가 괴한에게 당한뒤에 느닷없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유민아빠' 글을 보며, 이게 장재원의원이 말한 '단독범행'이 아니라는 부분과 연관이 있지않냐를 의심하게 됩니다.

 

 

 

 

더불어 세월호 사건으로 다시 지지세를 모아서 '드루킹댓글조작사건' '김성태폭행사건'을 덮으려는 물타기 시도가 아닌지 의혹을 가지게 되는데요.  앞으로 이 사건이 어떻게 흘러갈지  그 귀추가 주목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