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마의현신, 악마와의 계약, 악마가 힘을 얻는 방법. :: JS토크

악마의현신, 악마와의 계약, 악마가 힘을 얻는 방법.

Posted by JS토크
2018. 5. 9. 08:03 윤회,명상,종교

안녕하세요. JS토크입니다.

 

 

 

惡魔는 신과 대적하여, 자신의 권능을 키우며, 인간세상에 관여하는 존재입니다.

 

 

人間세상의 참여에는 '악마의현신' 이나 '악마와의 계약'을 통해 인간의 탐욕과, 부귀, 원한, 내면의 욕망을 자극하고, 그들이 원하는 걸 들어주며, 계약관계가 종료될 시점에 그들의 피(목숨)를 가져가며, 그 피를 통해  자신의 권능(능력)을 강화시킵니다.

 

 

 

계약이 성립된 인간의 피와 그속에 내재된 DNA는 힘을 키우는 자양분 역활을하며, 영양가가 높아서, 탐내는 보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영감을 얻은 누군가가 이런 부분을 세상에 표출하기위해, 그 모티브로 드라큘라(흡혈귀)같은 존재를 설명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人間은 惡魔와 거래에 동의하여, 세상의 삶에서 자신의 꿈(욕망),사랑, 명성, 권력, 돈 ,소망 등을 얻게되고, 그 협상기간이 끝나면 인간의 육신은 처참하게 훼손되고, 피는 증발하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고합니다.

 

 

 

惡마와의 거래를 한 당사자 역시, 이러한 거래관계를 인지, 동의하며, 목숨이라는 댓가로, 그들이 간절히 소망하는 걸 얻어냅니다.

 

 

 

 

신과 惡마는 인간이라는 매개체를 두고, 가드(god)는 인간 영혼의 진화를 통해 인간과 신의 하나된 영적 상승을 원합니다.

 

 

 

그리고 그런 과정을 통해 신의 능력도 향상됩니다. 누이 좋고 매부좋은 윈윈전략이며, 그러기하기에 "하늘에서 천국이 이루어진 것처럼 땅에서도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는 예수님도 등장한 거지요.

 

 

 

 

 

 

 

 

반대로 devil은 인간 영혼의 타락을 통해, 자신들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아마 그들의 모토는 "지하에 지옥이 이루어진 것처럼 땅에서도 이루어지도록 하겠다" 일지도 모르겠군요.  

 

惡魔는인간 내면에 감춰진, 욕망, 타락, 탐욕을 자극, 원한을 분출시켜 人間 피를 흡수하여 자신의 힘을 극대화 시키기때문에, 신과 가까운 인간은 보약을 옆에 두는 것이고, 악마와 가까운 인간은 끊을 수없는 마약을 옆에 두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가드 역시 하위급, 중위급, 고위급, 최상급으로 분화되는 것처럼, 악마역시 하위급, 중위급, 고위급, 최상급으로 서열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간의 관계에서 god계열은 수평적, 교감적, 상호보완적이지만,  devil은 상하관계, 수직적, 복종적 관계로 최상위 포식자의 힘을 키우는용도로 人間과, 그 밑 계열은 이용됩니다.

 

 

 

 

하느님같은 최상위 신은 직접 인간세상에 몸체 그대로 하강하여, 출현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추측하건데, '노아의방주' 시대에 홍수로 인간문명이 멸망했을때, 새로운 지식을 전수하기위해 하강 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보통의 경우 인間 세상의 수를 놓기 위해서, 인間여인의 아이로 태어납니다.

 

 

 

최상위 악마인 루시퍼나 사탄역시 세상에 몸체 그대로 출현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자신들의 욕망을 펼치는 수를 놓고자 人간여인의 아이로 때에 따라서 태어납니다.

 

 

 

공간의 벽(장벽, 결계)를 뚫고 人간세상에 출현하는건 엄청난 파워,에너지(능력)을 요하는 것이기에, 어지간한 수준의 능력자들은 스스로의 의지로  몸체 지상출현이 어렵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래서 '알라딘의 요술램프' 처럼 데빌을 부르는 매개체가 필요하며, '악마소환주문' 같은 통신을 통해 지상에 부르는 경우가 고대부터 있었다고 합니다.

 

 

 

최고위급 데빌의 출현은 중세 카톨릭 교회에서 신부가 어린소녀를 납치, 지하실에서 학대, 성폭행, 성적고문, 성적노리개로 삼아 괴롭히자 이에 처절한 원한을 품은 어린 소녀의 '악마소환주문'을 통해 현신한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소환에는 하위급들이 오지만,  지루했던지, 세상유람이라도 하고싶었던지, 이 당시 최고위급이 지상에 출현했으며, 소녀와의 거래를 통해, 소녀의 복수를 이루어줍니다.

 

 

이당시 소환된 최고위급 惡마를 돌려보내기 위해 엄청 많은 신부들이 '엑소시스트' 역할을 했고, 정신적 피해 역시 막심했다고합니다.

 

 

 

이 사건을 통해 당시 (카톨릭 타락)종교계의 타락한 단면을 볼수 있으며, 힘 없는 사람을 착취하고, 괴롭히고 , 배신하는 인간들과 달리 계약을 하면 무슨일 있던지, 그 계약을 지키는 DEVIL의 모습이 더 인간 같다고 느껴 많은 사람들이 음지에서 '악마숭배'를 하게 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惡마와 거래가 성사되면, 무명의 별 볼일 없던 사람이 갑자기 승승장구하여, 하는 일에 대성공을 거두며, 부와 명예(명성)을 가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자신이 짝사랑하는 여성을 간절히 얻길 원해서 협상을 하면 그여인과 결혼하고, 함께 할 수도 있다고합니다.

 

 

누군가에게 원한을 품어서 그를 저주하고, 복수를 꿈꾼다면 그 것 역시 이루어진다고합니다.

 

 

단 그 협상의 댓가에 따라 기간을 설정하고, 그 기간이 끝나면 자신역시 생명이 사라지겠지만요.

 

 

 

 

 

 

 

▶2018/04/28 - [시험,자격증] - 에듀윌의 사랑의 쌀나눔과

기사시험 자동채점서비스

 

 

2018/05/02 - [윤회,명상,종교] - 이순신장군 권율장군의

스승 구봉 송익필 선생님의 족부족

 

▶2018/05/03 - [사회이야기] - 광주집단폭행 피해자

"제발 도와주세요. 돈도 빽도 없어요"

 

 

▶2018/04/27 - [IT,인터넷생활] - 핸드폰 배터리

빨리 닳는 이유와 오래쓰는 방법

 

 

▶2018/04/19 - [윤회,명상,종교] - 2000년전 예수님의

 마지막 말씀 "회개하라" 그리고 예수님의 계획

 

 

 

 

 

 

요즘에 세상이 힘 들어서, "악마숭배"를 하며, "惡魔소환" 주문을 구하고 싶은 사람들도 증가한다고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세상 어딘가에 있을 지는 몰라도, 공식적으로는 유실 되었을 겁니다.

 

 

 

그들은 사탄, 루시퍼 등의 최고위급을 숭배하며, 세상이 타락하고, 힘 없이 내쳐진 자신의 존재에 절망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부디 요한계시록, 성경 등에서 얘기하는 바로 그 싸움에서 선함이 승리하여, 희망을 꿈꾸고, 정의와, 행복을 꿈꿀수 있는 세상이 오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