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규재 문선생을 만나다" 해석과, 미투운동과 정규재 그리고 헌법개헌 :: JS토크

"정규재 문선생을 만나다" 해석과, 미투운동과 정규재 그리고 헌법개헌

Posted by JS토크
2018. 3. 20. 21:24 정치,인물

 

문배일동영상1편입니다 시청해주신분들 감사해요.

 

 

 

 

 

 

문배일동영상2편입니다. JS토큰 정의와 인권 국익을 추구하며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한미동맹, 한 이스라엘 동맹을 수호합니다.

 

 

 

 

정규재 문선생을 만나다의 유튜브 동영상 해석과, 미투운동과 정규재 그리고 헌법개헌.

 

안녕하세요 . js 토크입니다 .  js토크는 유튜브에도 있어요.

자 그럼 오늘은 정규재 문선생을 만나다의 유튜브 동영상 해석과, 미투운동과 정규재

그리고 헌법개헌에 대해서 얘기해도록 할게요.

 

 

 

 

 

 

 

이런부분의 얘기는  js토크가 만든 동영상

 

 안희정지사 몰락이유, 미투운동 목적, 주사파의 차도살인지계

 

 

 

미투운동의 가장 큰 수혜자 임종석 서울시장 출마, 헌법개헌의 꼼수”.

라는 동영상과 연관된 연장선상의 얘기입니다.  그러니 안보신 분들은 배경지식차원에서 보시면 좋아요.

현재 일어난 미투운동은 정치적이유에 의한 공작의 가능성이 상당히 다분하고, 그 과정에서 누가 가장 혜택을 보느냐를 보면 어떠한 세력이 미투운동을 기획, 공작했는지 유추할 수 있는데요.

 

 

 

 미투운동의 결과 가장 이득을 보는 세력은 당연히 문재인과, 주사파 계열, 그리고 임종석입니다.

 

 

문재인은 비트코인 대북송금 의혹,  cls은행 불법 송금 같은 악재를 만나 상당히 타격이 컷지만,

 

활 화산처럼 터지는 미투운동으로 살포시 국민들의 시선을 돌립니다.

 

 

 

물론 처음엔 이슈 증폭을 위해 대통령의 친구 이윤택을 사용했고, 노벨문학상도 냠냠 먹고 싶은 고은시인, 자연사 의혹이 있는 탤런트 조민기씨, 여자가 좋은 영화배우 조재현, “나쁜남자를 만든 김기덕감독 등 을 거쳤어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제거 대상인 안희정지사의 정치적 생명을 끝내야 할 필요가 있을즈음, 김지은씨의 성폭행 폭로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차기 대통령 1순위지만 , 주사파에서 탈퇴한 걸로 인식되는 안희정지사를 몰락시켜, 주사파 정치계열의 성장과 헌법개헌에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기 위한포석이었는데요.

 

 

이 과정에서 임종석의 서울시장 출마여지를 남고 놓고 머리팍 굴리는 임종석 에게 ,이상하게 임종석이 유리해지는 방향의 미투운동이 나옵니다.

 

 

 

바로 정봉주가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할려는 그때 드라마틱하게도 좌파 계열의 북한 친화적인 프레시안 정어리기자 + 북한 친화적 단체 민변+ 전직 교회 전도사 경험있던 여자 등 삼각편대가 정봉주 미투를 들고 나왔는데요

 

 

그리고 이 과정에서 또 다른 서울시장 출마할려는 민병두 의원에게도 미투운동의 성추행 폭로가 발생하는데요.

 

 

 

공교롭게고, 주사파 임종석은 자신의 정치적세력 확장을 위해 서울시장 출마는 필수인데, 이상하게 자연사미투가 나와서 정봉주, 민병두의원에게 타격을 주네요 .참 요상하죠?

사실 주사파 임종석은 작년 말 까지만해도 듣도잡이었지만비트코인 대북송금의혹과, 중동의 헤즈볼라 대통령을 만나는 등의 방문을 통해 , 시계를줫네? 뭣을 햇네? 등등 계속 이슈를 만들면서 상당한 기간 동안 언론 노출이 있었는데요.

 

 

이것은 뜻했던지 뜻하지 않았던지 비트코인 대북송금을 막기위한 것이 , 결국은 주사파 임종석의 정치적 인지도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치죠.

 

 

그리고 주사파 임종석은 지금은 남북정상회담의 준비위원회의 위원장을 맡아서, 남북정상회담 어쩌고 하면서, 또 언론의 노출을 받으며 인지도를 올리겠는데요.

 

 

 

이러한 미투운동 과정에서 문재인 주사파 임종석은 가장 큰 이득을 얻었으며, 헌법 개헌에 대해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기 위해서 좌파 쪽 연예인, 문인, 정치인쪽의 미투운동은 있었지만,  우파쪽은 헌법개헌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기 위해서 히든카드로 남겨줬다고 방송했는데요

 

 

그리고 그카드는 쓸 수도 있고, 쓴다고 겁주면서 안 쓸 수 도있는데요.

 

 

 

그리고 이제는 헌법개헌에 맞춰 우카드를 쓴파 미투 그 히든카드를 쓴 거 같네요.

 

 

 

 

 

 

 

 

 

 

사실 북한의 빨갱이 김일성, 김정일이 남한을 적화시키기 위한 밑밥, 밑그림으로 중요시한 빨갱이 정책이 종교, 언론, 정치라는 3대 축에 빨갱이 간자를 심자였습니다.

 

 

 종교는 그 속성으로 인해 목사, 신부의말에 상당히 영향을 받는 구조라 , 주사파 빨갱이 양성에 유리합니다.

 

 

또 언론은 선전, 선동 프로파간다를 통해 국민을 우민화시키고, 속여서 자신들의 정치적이득을 얻기위해 필요하므로 중요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역시 온 언론들의 24시간 낮밤을 가리지 않는 광적인 뉴스는 오히려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 안되면 이상할 정도의 프로파간다를 국민들에게 심습니다.

 

 

아마 예수님이 현시대에 다시와도 사이비교주로 만들 수도 있는게 바로 언론의 힘입니다.

 

 

그리고 고려연방제통일, 북한 친화적정책, 북한 퍼주기 등등을 할수 있는 힘있는 사람들이 정치인이므로 주사파 정치인양성이 중요합니다.

 

 

 

 

패권국가가 패권을 지키기 위해 절대로 양보하지 않는 것이 있는 거처럼, 빨갱이 국가 북한은 남한을 적화시키기 위해 종교, 언론, 정치라는 3대축을 기반으로 침투하여, 시민단체, 노동단체, 교육,역사 ,법조, 등등으로 퍼져나가 영향력을 키웁니다.

그리고 그런 북한의 빨갱이 주사파 양성 정책이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 쓰는게, , 명예, 여자라는 덫인데요.

특히 여자라면 사죽을 못쓰는 남자들의 욕망을 이용한 덫을 씌우기 위해 미인 주사파 양성,

 

 

또는 북한에서 남한으로 침투시키는 미인간첩 등이 있겠죠.

 

 

 

중국 공산당만 봐도 중국 여자간첩이 일본자위대 간부랑 결혼한다거나, 미국 정치, 국방인사와 결혼하는 등을 통해 정보를 빼가는 건 뉴스신문에도 종종 나오는 일이기도 하니 새삼스럽지는 않겠네요.

 

 

 

그런 측면에서 북한에서는 남한의 언론, 종교, 정치쪽 인사를 북한에 방문하면 ,

 

 성접대 및 씨받이 용도로 여자를 제공하고 ,

 

 

 

이것을 촬영한 동영상이나, 또는 그과정에서 생긴 북한의 자식으로 남한 종교, 언론, 정치쪽 인물들을 옳아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현송월이 남한에 내려왔을 때 남한쪽에서 알아서 기었던걸까요? 

 

 

 

현송월이 입열면 끝장나는 분들이 많으니, 아주아주 귀하게 대접한걸까요?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런식의 북한 공작에 의한 언론, 정치, 종교쪽 침투는 남한 우파 쪽에는 없었을까요?

 

 

그것과 관련하여 저는 헌법개헌하는 시점에 맞춰 우파쪽 정치인이나

 

,우파계열에도 있을 것이란 얘기를 했는데요.

 

 

 그리고 그걸 위해 우파 정치인, 우파 계열 사람들의 미투는 히든카드로 사용할거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헌법개헌과 관련해서 우파쪽 미투가 언제나올지 정치인인지 언론인지 종교쪽인지 궁금했습니다.

 

 

그러던 찰나 느닷없이 정규재 문선생을 만나다라는 동영상을 정규재씨가 찍었더라구요

 

 

. 어허 , 주사파 임종석라인에서 머리팍 굴려서 내가 중수법” “내가 중수법이란 계책을 쓰는구나.  했습니다.

 

내가중수법이라니까 이거 뭥미? 하고 네이버 지식in 검색하시는 분 꼭 있을건데요.

 

내가중수법은 무협지 용어로서, 철포삼 같은 외공을 익혀 육체가 철처럼 단단한 무인에게 치명적 중상을 주기위해서 몸을 통과하여,

 

 

몸내부의 오장육부, 장기를 타격하는 고도의 내공 무술공격 을 말하는겁니다.

 

 

 

 

문재인과 주사파 임종석라인에서 헌법개헌을 하기위해서는 문재인 탄핵과 실각, 헌번개헌 반대를 외치는 많은 태극기 부대와 ,

 

 

 

 

그 국민부터 먼저 와해 시켜야 하는데요. 철처럼 단단한 외공을 익힌 태극기 부대를 와해 시키는거는 어려우니,

그 내부의 장기부터 치명상을 주는 방법으로 보수의 브레인, 보수의 인지도가 있던 언론인인 정규재씨를 이용하는 거같습니다.

물론 여기에 정규재 미투가 있지 않나도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그동안 보수의 길을 걷던 사람이 갑자기 정규재 문선생을 만나다라는 요상한 상황극을  만드는것부터 정규재 답지 않았거든요.

 

 

 

그리고 많은 보수국민들이 충격 받았다는 댓글이 달리던데요. 솔직히 이런거 누가 하라고해도 ? 정규재씨는 내가 그걸 왜해?  해야할 성정의 사람이. ???

 

 

 

헌법개헌을 할시점에, 느닷 없이 이걸한다.?  그리고 그내용이 헌법 개헌 반대와 문재인 실각을 외치는 태극기부대와 국민을 와해시키는 방향인거 같다라면?  상당히 의혹이 있지 않나생각해봅니다.

 

 

문재인과, 주사파 임종석라인에서 우파 계열의 미투운동은 히든카드로 쓸려고 남겨뒀는데, 여기에 정규재씨가 혹여 미투과 관련해서 떳떳치 못한 약점이 있고, 그걸 노렸지 않나 생각도 드네요.

 

 

 

물론 정규재씨가 그전부터 서서히 좌파쪽으로 진로 바꿨는데,

 

 국민들은 모르다가 헌법개헌의 시점에서 이상하다 느낄수도 있겠지만요.

 

 

 

 

  

 

 

 

자 그럼 이젠 정규재 문선생을 만나다라는  유튜브 동영상의  정규재TV의 상황극을 해석해보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이 시작하자 , 문재인대역과 정규재씨가 첫 만남 부분에서 먼저 문재인이 악수를 하자고 손을내밉니다.

 

 

그러자 정규재씨는 괜찮다고 완곡히 거절하지않고, 악수를 할려고 합니다. 보통 악수는 친한 사람, 뜻이 맞는 사람과 하는 겁니다.

 

 

 

근데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이유가 이젠 공공연한 비밀이 되었는데, 보수의 인지도 있는 사람이, 문재인 대역과 악수할려고 손을 내민다.

 

 

이상하죠??  문재인 대역은 문재인 성대묘사까지 똑같이하고, 문재인 가면까지 써서 문재인과 동일시한 역할을 하는데 말입니다.

 

 

 

그뒤 문재인 대역이" 촛불과, 리본없냐"고 묻자정규재씨는 여기는 촛불과 리본이 없는 즉 우파계열이라는 늬앙스의 말을합니다.

 

 

그 뒤 헌법개헌에 대해서 얘기를합니다 .

 

 

 대통령 연임제 , 제왕적 대통령 얘기등의 얘기로 이슈를 끌면서, 그 내용으로 국민을 유도합니다물론 보통의 보수적 인물이면 헌법개헌에 반대한다는 얘기를 하는게 정상인데, 그런 얘기를 정규재씨는안하네요.

 

 

 

그래서 마치 헌법개헌에 반대하지는 않는데, 헌법개헌의 내용이 문제 아니냐라는 늬앙스처럼  시청자들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헌법개헌에 반대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문재인 대통령도 대통령으로 인정한다는 건 이미 시작부터 깔린 복선이겠죠

 

그리고 화장실 갈 때와 올 때가 다르다는 문재인 대역의 말은 묘하게, 문재인이 대통령 되기 전에는 반대 해도 되지만,

이미 이렇게 대통령이 된후, 헌법개헌까지 하는 마당인데 당신 국민들도,

 

 

 

그리고 정규재 당신도 사람이니 마음을 바꿔도 된다라는 인간의 약한 욕망을 자극하게 들립니다.

 

 

 

또한 화장실에서 물 안내린다는 문재인 대역의 말에, 정규재씨는 "뒷 사람이 불편해 한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저 문재인 대역은 "그 뒷습은 알아서 하라고 숙제"라고 말합니다.

 

 

이말의 의미는 문재인을 불편해하는 국민들을 수습하는건 정규재 당신의 숙제라는 의미처럼 들리는데요. 정규재 씨는 네라고대답합니다.

 

 

그리고 정규재씨는 국민들이 원하는 개헌을 한다고 해놓고 , 기껏 와가지고 제왕적 대통령안한다고했다가,,” 라는 얘기를하는데요.

 

 

이부분에서 이미 정규재씨는 문재인의 국민이 원하는 개헌이라는 말로 사실상 개헌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민들도 개헌에 찬성한다는 프로파간다를 넣고있는데요.

 

 

다만 그렇게만 말하면 뻘줌하니 제왕적 대통령제의 문제를 지적하며 시선을 돌리고, 양념으로 최순실, 박근혜 탄핵, 야합 등의 얘기를 들어주면서 문재인정도면 상식적이다라는걸 전달할려고 하네요.

 

 

 

계속된 이야기에 문재인대역은 정규재씨도 촛불과 리본을 가지고 계시는것도 좋다". 라는 힌트를 준다는 말을 하는데요.

 

 

이게 문재인 대역의 정규재의 회유와 회유시 당근을 줄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는 말처럼 들리네요.

 

 

 

이에 대해 정재규씨는 촛불과 리본이 있어야 국민이냐" 는 말을합니다. 문재인씨는 이과정중에 촛불을 든 사람들이 진짜국민이다. 그뜻에는 변함없다는말을 하구요.

 

 

그뒤 정규재씨는 가면을 해놓으니까 진짜 비슷해요“ 라는 말로 이게 대역이아닌 진짜 문재인의 뜻이라는 얘기를 알립니다.

 

 

 

 

그리고 헌법개정안에 대해서 문재인 대역이 사회주의 헌법, 지구상 많은국가들이 있는데 좋은 것만 뽑아오면 유토피아 최고의 헌법이 된다“. 라는 발언이 있는데요.

 

현재 헌법개정안이 자유민주주의 국가체제를 부정하지않냐는 인식에대해 , 사회주의에서 좋은 것만 뽑아오면 유토피아 최고의 헌법이 된다는 늬앙스의 말을합니다.

 

 

 

물론 사회주의 국가에서 유토피아가 어디있나요? 라는 반론을 제기하게 됩니다만요.

 

 

 

그리고 이런 헌법개정안 사회주의부분에 대해서 정규재씨는 전혀 반론도안하고 인정하고 나서 사회주의가 가미된 헌법 개정안의 내용에대해 얘기합니다

 

그리고 헌법개정안 부분에 대해 일주일만에 할 수있냐는 질문으로 넘어가는데요

 

 

이에대해 문재인 대역은 "불가능은 없다며, 정규재씨에게 합류하라"고 권유합니다.

 

그리고 광고가 나와서 광고후 한번 더 합류하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효과를 노렸네요.

 

 

그리고 나서 문재인대역의 이런 저런 얘기후에 갑자기 정규재씨의 ok라는 말을 크게하는데요.

 

 

류하라는 질문에 시간 차를 두고 응하겠다는 대답의 의미라고 생각되네요.

 

 

더불어 헌법개정안에 대해서 정규재씨는 씹어보겠다는 말을 하는데요.

 

 

이 말을 통해서 정규재씨는

 

이미 헌법개정안을 받아들이겠다. 다만 받아들이는데 그내용에 대해서는 씹어본다는 입장으로 완전히 바뀐듯한 반응이네요.

 

 

그리고 문재인 대역의 해석은 여러분들이알아서 하세요라는 말이 있는 뒤 오케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대답으로 문재인 대역에게 동

조하는 듯한 얘길합니다.

  

 

 

그리고 정규재씨의 사진을 그렇게 하고나와서 무서워 보인다는 말로 문재인대역의 헌법 개헌에 대해서 동조하지 않으면 탄합할수 있다는 늬앙스의 의미전달을 하구요.

 

 

 

끝날쯤엔 정규재씨는 문배일씨 목소리는 똑같은데 사진뒤에 계셔서 어느 분이신지  햇갈립니다라는 말로 공손한 말투를 사용해서 문배일의 말은 문재인의 말일 수 있다라는 햇갈린다는 얘기를하네요 

 

 

또 악수를 하는 형식을 장난식으로 표현하지만 , 정규재씨는 악수를할려고 손을 내밉니다.

 

 

2번의 악수이미지로 정규재 문재인 동조한다는 의미를 강하게 전달했는데요.

 

마지막 문배일의 상당히 고수시네라는말로 헌법개헌 부분시점에서 이런방송을 기획한 정규재씨에 대해서 똑똑하다고 칭찬한다는 느낌을 들게 합니다.

 

그러자 화답하듯이 트럼프 넥타이를 내가 메고 다는 말로, 북한과 중국 제재에 있어서 운전자인 트럼프처럼 정규재씨 본인도 헌법개헌과 문재인, 그리고 문재인실각과 헌법개헌을 반대하는 태극기부대, 민들을 이어주는 매개체 은역할을 하겠다는 이미지 메이킹을합니다.

  

 

 

이렇게 정규재 문선생을 만나다영상은 끝이나는데요.

 

 

보수의 표 언론인으로서 정규재씨 좀 실망스럽습니다. 현재 한국의  나아갈 길, 즉, 시대사명 시대정신은  만주고토수복, 친미반중같은 시대적 코드를 유지하는 건데요.

 

 

이런건 외면하면서 , 문재인인지 햇갈리는 대역과 헌법개헌 쪽의 얘기를하며, 문재인의 입장을 고스란히 국민들에게 대변하고, 따라와라고 국민들에게 프로파간다하는 느낌입니다.

 

 

현재 시대적코드인 친미반중, 만주고토수복을 얘기하는 유튜버들은 여러 가지 이상한 탄압같은게 있는데요. 저는  유튜브 구독자수 1000넘어갈때부터 이상한 일이 생기더라구요.

 

 

 

근데, 정규재씨 같은 럭셔리하게 많은 구독자수와 , 인기가 있는 보수쪽 언론을 과연 문재인과 주사파 임종석이 가만이 나둘까요

 

 정규재씨 팬앤드마이크 한다고할때부터 좀 이상했는데 ,

 

 

왜 당연히 문재인과, 주사파계열에서 관리해야할 보수쪽인사인데 쭉쭉 크지? 라는의문을가졌는데요 .

 

 

 

암튼 미투운동과 그것과 관련된 여러가지 사태 그리고 우파쪽 정재규씨의 느닷없이 나온 이상한 문선생동영상과 헌법개헌 얘기를보면서

 

정규재씨가 미투운동과 관련된 꺼림칙한 게 있어서 부랴부랴 방향 전향했는지,

 

아니면 그전예전부터 좌파 쪽으로 이렇게 방향을 전환하고 있었는지 궁금해지네요.

 

 

오늘은 제이에스 토크는  이런 의문점과,  문재인의 헌법개헌과,

 

 헌법개헌에 반대하는 보수쪽 국민을  정규재 또는 정규재 미투라는 매개체를 통해 조종하고,

 

 약화시킬려는 의도가 있는지   한번 짚어 보았습니다.  그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